친환경, 건강 티백

슬로우 티백

티브링

슬로우 티백

천천히 우려내는 티브링과 함께 하는 생활 속 여유

간편하게 띄우고, 충분히 즐기는 나만의 차음료

쉽고 중요한 건강습관, 수분충전

여유있게 즐기는 슬로우 티~

건져내는 번거로움 없이, 과하게 우러날 염려 없이,

집이나 사무실은 물론 외출 중에도 손쉽게 차를 우려 마실 수 있는

신개념 수분충전 티인퓨저

슬로우 티백 티브링은

뜨거운 물에도 안전한 최고급 실리콘 소재로 만든, 리필형 티백입니다.

잎차를 넣고 물속에 띄운 다음, 스며드는 물의 양을 조절하여, 차가 우러나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든, 역발상 차 도구입니다.

차는 번거롭다?

차가 몸에 좋다는 것은 다들 알지만, 도구를 준비해야 하거나, 우리고 건져내기를 반복하는 과정들이 번거로워서 자주 즐기지는 못했죠?

일반 티백으로는 어쩔 수 없는 그 번거로움을 슬로우 티백 티브링이 깔끔하게 해소해 드립니다.

내가 만든 나만의 차

믿을 수 있는 잎차로 티백을 직접 만들어, 나만의 차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Good & Easy

건강, 환경, 지속 가능성

일회용 티백을 포켓에 넣어 사용할 수도 있으며, 잎차를 주로 활용하면 과도한 일회용 티백 사용을 줄이고, 찌꺼기는 자연 친화적인 방법으로 처리할 수 있어 환경과 안전을 함께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건져내야 한다?

빨리 우러나는게 좋기만 할까?

일반 티백으로 차를 우릴 때는, 너무 과하게 우러나서 쓴맛이 강해지기 전에 티백을 건져내야 합니다.

그러나 슬로우 티백 티브링은 건져내는 대신, 물 속에 띄우기만 하면 우러나는 속도가 현저히 느려져서, 굳이 건져낼 필요가 없습니다.

2~3분 만에 우러나, 차를 마시려면 반드시 건져내야 하는 일반 티백과는 달리,

슬로우 티백 티브링은 마시는 속도에 맞춰 우러나는 속도를 늦출 수 있어서, 굳이 티백을 건져내지 않아도 됩니다.

문제는 과추출

찻잔이나 텀블러에 담은 차가 과하게 우러나 아쉬웠던 적이 있다면, 우러나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TBRING 슬로우 티백을 사용해 보세요.
특허받은 포켓 이펙트로 과추출 없이 여유있게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빠르게? 느리게?

슬로우 티백 티브링은 필요에 따라서 우리는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빨리 우리고 싶으면 포켓 속에 물이 차도록 눕혀서 물을 부으면 되고, 천천히 우리고 싶으면 물 속에 띄워 두면 됩니다.

느리게 우리는 경우, 20분 ~ 30분 동안 천천히 우러나게 됩니다.

에어포켓을 활용한 농도 조절

티백을 물 속에 띄워서 느리게 추출하거나, 물을 채우고 가라앉혀 빠르게 차를 우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춰 선택하세요.

진하게 우려낸 깊고 풍부한 맛과 향 부터,

연하게 우려 마시는 차음료의 촉촉함 까지,

슬로우 티백 하나로

모두 즐겨 보세요 !

차와 함께 하는 외출?

사무실에서나 외출 중에는 우리고 건져내는 과정을 반복하기가 어려워서 차 마시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슬로우 티백 티브링은 티백을 건져내지 않고 천천히 우러난 차를 여유있게 마실 수 있고, 물만 추가하면 여러 잔의 차도 쉽게 즐길 수 있어, 차와 함께 하는 외출이 쉽고 편해집니다.

언제 어디서나 몸에 좋은 차

천천히 우러 나는 슬로우 티백, 티보틀과 함께 하는 최고의 티타임, 차와 함께 하는 외출.
휴대하며 여러 잔의 차를 우려 즐길 수 있는 진정한 모빌리~티(TEA) 입니다.

건강습관 티브링!

연하게 우린 차로 즐기는 수분충전 솔루션, 슬로우 티백 티브링!
차의 항산화 효과와 수분충전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

슬로우 티백 티브링과 함께 평생 건강습관 만들어 보세요.

충분한 수분충전

세계보건기구(WHO)는 건강한 생활을 위해 하루 1.5~2ℓ 정도의 수분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차를 연하게 자주 우려 마시면 하루 2ℓ 수분섭취, 어렵지 않습니다.

항산화물질의 보고, 차

녹차, 홍차 등의 차에는 심혈관 질환의 예방, 면역기능 강화, 피부노화 방지, 체중 감소 등에 효과적인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 (카테긴,탄닌,EGCg등) 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항산화 효과를 가진 다양한 차와 충분한 수분충전으로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차의 항산화효과와 수분충전을 한번에 해결하세요.

일상 속 간편한 차

차를 마시는 동안, 티백을 건져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잔이나 보틀 등에 담아, 집이나 사무실은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슬로우 티백 간편 사용법

1. 좋은 잎차 담기

본인이 좋아하는 차를 슬로우 티백 포켓에 담아 줍니다. 차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녹차의 경우, 한 잔의 차에 적당한 차의 양은 1~2g 정도입니다. 포켓의 50~70% 가량을 채우면 됩니다.

2. 세우고 물붓기

컵이나 병에 티백을 세워 넣고, 물을 부어 주면, 티백이 수면에 뜨게 되고, 추출이 천천히 진행됩니다. (일반 티백의 경우 2~5분 사이 추출이 마무리 되는 반면, 슬로우 티백은 느리게 우려 낼 때는 20~30분에 걸쳐 천천히 여유있게 추출이 진행됩니다.)

3. 천천히 즐기기

천천히 우러난 차를 마시는 동안, 티백을 건져 낼 필요가 없으며, 뜨거운 물만 보충하시면, 고르게 우러난 차를 계속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슬로우 티백 간편 활용을 위한 TIP >

  • 슬로우 티백은 컵 속에 세워서 느리게 추출할 수도 있고, 바로 물이 차도록 펌핑하거나, 눕혀서 빠르게 추출하면, 일반 티백과 동일한 속도로 추출할 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알맞게 사용 바랍니다.
  • 일반적인 차의 경우, 차를 우리는 시간과 물 온도는 녹차,백차 2~3분/80도, 우롱차 2~4분/90도, 홍차 3~5분/100도, 보이차 2~5분/100도, 허브 6~7분/100도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 이에 비해, 슬로우 티백은, 느리게 우려 낼 때는 20~30분에 걸쳐 천천히 우러나기 때문에, 바쁜 일상 속에서도 쫓기지 않고 여유있게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일회용 티백의 경우, 손잡이 끈을 제거한 후 티브링 포켓에 넣어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슬로우 티백 faq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을 정리해 드립니다. 참고 바랍니다.

차의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포켓의 60~70%를 채우는 정도가 적당합니다.

스텐망을 통과하며 연결된 실리콘 끝부분이 티브링 슬로우 티백의 포켓 안쪽을 향하도록 닫으셔야 합니다. 반대로 뒤집어 잘못 닫으면 열리기 쉬우니 주의 바랍니다.

티브링 슬로우 티백은 개인 텀블러나 찻잔속에 넣어 여러 번 우려 드실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입니다. 일반 일회용 티백사이즈와 유사합니다.

일반 그릇류와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차의 종류에 따라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차의 성분이 다기에 스며 착색되듯,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착색은 피할 수 없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자주 세척하며 사용하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최고급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티브링 슬로우 티백은 불쾌한 맛이나 냄새 없이, 좋은 차의 순수한 맛과 향을 지켜 줍니다.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티브링 슬로우 티백은 최고급 304 스텐으로 만들어져 절대 녹슬지 않습니다.

슬로우티 환상 콤비

건져낼 필요가 없는 슬로우 티백과 이중 유리 슬로우 티보틀을 함께 경험해 보세요.

Contact Us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로 1066번길 57

T. 051-208-4914 / F.051-980-0360

e-mail : cs1@joycook.com